• Customer Center
    031-445-4900
    ups4900@daum.net
    상담시간: 09:00~18:00
    고객님께 항상친절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.
고객의 소리

불편합니다 | Re: A/S 요청을 수차레 요청했으나 연락준다고해놓고 묵묵부답입니다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-12-12 17:23 조회2,366회 댓글0건

본문

대한전력전자(주) 입니다.
문의하신 내용은 회사 내 서비스, 유지보수 부서에 접수하도록 하겠습니다.
언제나 발전하는 대한전력전자(주)가 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 >
 >
 > (주)경기고속 전산실 입니다
> 담당자 이칭봉차장 01043423756
> 비상전원밧데리 교체메세지가 들어와서 밧데리 교체후에도 에러코드가 발생하여 수차례 A/S 요청을 해놨으나 연락이 안되고 있습니다
> 모델 DH-19051
> 신속처리 부탁드립니다
 >
 >

[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23-01-04 13:22:42 고객의 소리에서 이동 됨]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상호명 : 대한전력전자㈜   |  대표자 : 이종근   |  사업자등록번호 : 123-81-35683
주소 : (14042) 안양시 동안구 전파로 104번길 70번지
대표전화 : 031-445-4900 | 팩스 : 031-468-0731 | E-mail : ups4900@daum.net
COPYRIGHT © 대한전력전자.한국 / 무정전전원장치제조.한국 ALL RIGHT RESERVED.